FIFA 축구 베팅 팬들은 다시 한번 2015년 AFC 아시안 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맹활약을 지켜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 태극 전사들은 2018 년 월드컵 본선 진출하기 위한 이번 AFC 아시안컵 에 본선 대회에 13회 연속 출전하는 팀으로 분명히 기록될 것입니다. 1956년 처음 개최되었던AFC 아시안컵 대회에서 이란 팀도 한국 팀과 마찬가지로 현재 최다 본선 진출 참가국으로 기록되고 있으며 나머지 팀들은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FIFA
AFC 대회 초창기 때에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였지만 그 후 1970년도에 이란에게 패배한 후 최초로 3회 우승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또한, 1980년도에 우승에 재도전을 하였지만 아쉽게 쿠웨이트에게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스포츠 베팅전문가들이 예측 했듯이 2011년도 대회에서 구자철 선수는 5골을 넣으며 득점랭킹 1위에 오르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하지만 준 결승전에서 숙적 일본에게 승부차기에서 패배하며 우승의 꿈이 한번 더 좌절되었습니다. 한국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일본 팀은 결국 이 대회에서 우승컵을 거머쥐었습니다.
AFC 아시안 컵의 성적을 기준으로 볼 때 일본 팀이 한국 팀에 조금 앞서고 있지만, 한국 팀은 여전히 아시아 축구 강국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팀은AFC 아시안컵 대회에서 총 4회 챔피언을 차지한 최다 우승국입니다.
울리 슈틸리케(Uli
Stielike)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이번 AFC 컵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열의에 가득 차 있습니다. 월드컵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영원한 리베로 홍명보 감독은 지난 월드컵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하였기 때문에 대표팀 감독에서 물러났습니다.
한국 대표팀의 새로운 사령탑 울리 슈틸리케(Uli
Stielike) 은 스위스(Switzerland),
코르티브아르(Cote d’Ivoire)
국가 대표팀 감독, 독일 청소년 대표팀 감독 및 스페인, 카타르 등 여러 나라에서 감독을 역임한 경험이 풍부한 감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목해서 살펴봐야 할 우리 해외파 선수들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기성룡 선수 그리고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는 구자철 선수입니다.
현재 AFC아시안 컵은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축구베팅에서 많은 팬들은축구 베팅 엑션에 관심을 가지며 이번 대회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Keep doing what you are doing – can’t wait to read more of your posts. https://yhn777.com 카지노사이트
ReplyDelete